공지사항

[공지] 2025학년도 2햑기 추가등록 및 연구등록 안내

  • IT융합대학원
  • 정혜림
  • 작성일 2025-09-01
  • 조회수 100

1. 추가 등록 기간 : 9/2() ~ 9/4()

   * 추가등록기간에 등록하지 못할 경우 교학팀에 최종등록기간으로 등록연기 신청바랍니다.*

2. 최종 등록 기간 : 9/21(), 9/27()~9/28()

3. 대상자 재학생 (본등록기간 미등록자), 연구등록 신청자

4.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9/1()  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5. 등록금 납부 방법

   가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일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는 KB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KB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23:59)

   나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KB은행우리은행

      6) 분할납부카드납부 불가합니다.

 

연구등록 및 추가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교학팀으로 연락바랍니다.

** 학자금대출 받으실 분들은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에 신청 후,

교학팀으로 필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교학팀(031-219-3711, itcgrad@ajou.ac.kr)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