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5학년도 2햑기 추가등록 및 연구등록 안내
- IT융합대학원
- 정혜림
- 작성일 2025-09-01
- 조회수 100
1. 추가 등록 기간 : 9/2(화) ~ 9/4(목)
* 추가등록기간에 등록하지 못할 경우 교학팀에 최종등록기간으로 등록연기 신청바랍니다.*
2. 최종 등록 기간 : 9/21(금), 9/27(목)~9/28(금)
3. 대상자 : 재학생 (본등록기간 미등록자), 연구등록 신청자
4.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9/1(월) 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5. 등록금 납부 방법
가.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일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는 KB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KB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23:59)
나.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KB은행, 우리은행
6) 분할납부, 카드납부 불가합니다.
* 연구등록 및 추가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교학팀으로 연락바랍니다.
** 학자금대출 받으실 분들은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에 신청 후,
교학팀으로 필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교학팀(031-219-3711, itcgrad@ajou.ac.kr)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