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기중 교학팀 근무시간9월 비대면 수업기간동안의 교학팀 근무시간 공지드립니다.10월부터 대면강의가 진행이 될 경우 토요일 스케줄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요일근무시간월요일, 일요일휴무화요일 ~ 금요일09:00 ~ 18:00토요일09:30 ~ 15:40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위 근무시간 참고하시어 ..
□ 2021-2학기 수업 운영 원칙 1. 2021.2학기 IT융합대학원 수업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대학 본부의 수업 운영방안을 준수를 전제로 하여 진행 2. 수업 세부 운영 계획 가. 9월 한달(9.1~9.30) 동안 전 과목 비대면수업 운영(9/4, 9/11, 9/18, 9..
안녕하세요, IT융합대학원 교학팀입니다.IT융합대학원 2021 후기 입학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 학번부여와 관련하여 메일 드렸으니 필히 확인 바랍니다.또한, 2021학년도 2학기 신입생 통합 ID신청방법과 학생증 발급 신청 방법을 별첨과 같이 첨부해드리오니 반드시 확인하여 수..
2020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취소 안내코로나19관련 정부의 감염병 거리두기가 4단계로 유지됨에 따라, 2020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행사 개최가 취소됨을 안내드리오니졸업생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학위기 및 상패(수상자)는 아주대학교 포털 가입시 등록되어 있는 주소로 개별발송하여 드리거나, 교학팀..
2021-2학기 학비감면 안내 학비감면을 희망하시는 원우께서는 아래 사항을 꼭 숙지하시어 신청바랍니다.1. 접수기한: 2021.08.16.(금) 16:00까지2. 접수방법 가. 학비감면 신청서 1부. 나. 관련 증빙서류 (발행3개월 이내)3. 제출처 IT융합대학원 교학팀(원천관 317-3호) 또는 bohc10@ajou.ac.kr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