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인사말

HOME대학원소개 원장인사말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을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IT 기술의 창조적인 응용을 통해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IT 융합기술은 미래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4차 산업혁명의 근간이 되는 핵심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은 경기 남부의 IT 산업벨트를 배경으로 하는 아주대의 우수한 IT 산학협력 체계와 교육 인프라를 이용하여 IT 융합산업에 특화된 우수한 고급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IT 환경에 능동적으로 부응하기 위해 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과를 모태로 2012년에 설립된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은 임베디드융합, 모바일IT융합, 자동차IT융합, 반도체IT융합 등 4개의 특화된 IT융합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산업체 근무자를 위해 토요일 주간수업으로 진행하며 4학기 석사학위 취득과 함께 일반대학원 박사과정 진학이 가능하고 다양한 장학혜택도 지원합니다.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산업체 친화적 융합형 커리큘럼 운영, 우수한 전자공학과/지능형반도체공학과 전임 교수진의 전문적인 논문지도를 통한 실무 중심의 연구·개발 능력 향상, 교수 학생간 소통을 통한 교류 활성화 등에 주력하여 국내 최고 수준의 IT융합 교육기관으로 발전하고자 합니다.
 
우리 곁으로 다가온 4차 산업혁명 시대에 IT 융합기술을 선도하는 인재로서 소중하고 멋진 꿈을 활짝 펼칠 수 있도록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에서 여러분의 희망찬 미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은 항상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장    이 재 진   
 

 

빠른 이동 메뉴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 대표전화:031-219-3710,371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T Convergence.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