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자료실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IT융합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21-2학기 수업운영방안 안내
작성자 유찬솔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21-08-26 마감일 2021-09-30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167
공지부서 IT융합대학원교학팀 
첨부파일

2021-2학기 수업 운영 원칙


1. 2021.2학기 IT융합대학원 수업은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함.

  ※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대학 본부의 수업 운영방안을 준수를 전제로 하여 진행

2. 수업 세부 운영 계획

  가. 9월 한달(9.1~9.30) 동안 전 과목 비대면수업 운영(9/4, 9/11, 9/18, 9/25)

   -추석연휴 감염병 확산 우려 및 백신 접종률 확대를 통한 감염병확산 최소화를 위한 대학정책

   -비대면 수업의 경우 실시간 화상수업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동영상 강의를 업로드 하는 경우, 사전에 아주Bb나 홈페이지에 공지 할 예정임. 


  나. 10월 이후 수업은 대면방식을 원칙으로 함.

     -대면수업시, 부득이 불참하는 학생에게는 실시간 스트리밍, 강의녹화 등 수업 대체 방안을 제공할 예정이며,대체 방법은 과목별 담당교수님이 별도 안내 예정임.

  ※ 교과목별 안내 사항은 아주Bb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정정기간(9.6~8) 중 방역지침에 따른 3단계 최대인원(49)까지 수강신청을 받을 예정임.




IT융합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21-2학기 수강정정 안내
다음 아주Bb 사용법 안내(신입생 필독)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 대표전화:031-219-3710,371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T Convergence.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