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자료실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IT융합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2학기 등록금 고지서 정상 출력안내
작성자 임여진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23 마감일 2017-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95
공지부서 IT융합대학원교학팀 


2017-2학기 고지서 출력 문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금일부터 정상 출력이 가능하오니,


대학원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증명서 발급' (클릭)→ '등록금고지서출력'으로 접속해주시거나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2017-2학기 등록금고지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바로가기

(https://haksa.ajou.ac.kr/EnroTuitionfeesDemandPaperPrnWeb.html)


등록금 고지서 출력이 늦어진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양해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계약학과의 경우, 기관(회사)으로 고지서를 별도 발부하여 진행하오며,

본등록시엔 기관에서 납입, 추가등록시엔 학생이 납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진행되는 등록은 본등록기간이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등록시   (50%) : 기관에서 납입

 - 추가등록시(50%) : 학생이 납입


* 학자금대출 신청시,

신청후 교학팀 또는 이메일(yjin@ajou.ac.kr)로 필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IT융합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2학기 주차정산 안내
다음 2017-2학기 개강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 대표전화:031-219-3710,371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T Convergence.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