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 공지사항
  • 자료실

공지사항

HOME커뮤니티 공지사항
IT융합대학원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
작성자 임여진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08-21 마감일 2017-08-31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76
공지부서 IT융합대학원교학팀 


1. 등록 기간(본등록) : 2017. 8. 25(금) ~ 2017. 8. 31(목)

 

2. 대상자 : 재학생 (계약학과는 기관에서 납입 - 아래 내용참조)

 

3. 등록금 고지서 발급안내 (8.29(화) 13:00~ 부터 고지서 출력 가능)

. 본교 홈페이지

http://www.ajou.ac.kr => 로그인 => 대학원 학사 => 등록 => 등록금고지서

. IT융합대학원 홈페이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 고지서 출력

* 출력하기가 안될 경우: 도구- 호환성 보기 클릭- 재로그인

 

4. 등록금 납부 방법

. 가상계좌(개인별 등록금납부 전용계좌)를 이용한 납부 안내

1) 가상계좌는 학생 개개인에게 부여된 등록금 납부전용 계좌입니다.

2) 가상계좌에 입금 시 예금주는 학생이름으로 되어 있습니다.

3) 가상계좌에 등록금액을 입금하면 (자율경비제외가능) 등록처리가 자동으로 됩니다.

4) 가상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신 후 영수증은

http://itc.ajou.ac.kr => 우측하단 증명서발급 클릭 => 등록금납부확인서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등록일 다음날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5) 가상계좌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 (SC 제일은행) 및 우리은행 영업시간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은행 09:30 ~ 16:30 / 우리은행 09:00 ~ 16:00)

. 수납은행을 통한 납부 (은행 방문을 통한 납부)

- 수납은행 : 스탠다드차타드(SC제일은행), 우리은행

6) 분할납부, 카드납부 불가합니다.

 

계약학과의 경우, 기관으로 고지서를 별도 발부하여 진행하오며,

 본등록시엔 기관에서 납입,

추가등록시엔 학생이 납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현재 진행되는 등록은 본등록기간이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본등록시(50%) : 기관에서 납입

    - 추가등록시(50%) : 학생이 납입

 

 

* 학자금대출 신청시, 신청후 교학팀 또는 이메일(yjin@ajou.ac.kr)로 필히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교학팀(031-219-3711 , yjin@ajou.ac.kr)으로 문의바랍니다

IT융합대학원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지연 안내
다음 2017년도 전자과 교수님 연락처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IT융합대학원 대표전화:031-219-3710,3711
  • COPTRIGHT(C)2013 Graduate School of IT Convergence.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